1. 꼬리 재귀 (Tail Recursion)
ㅇ 재귀 함수를 호출할 때, 스택 메모리를 재사용하면서 메모리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최적화 하는 방법
2. 코드 리펙토링 (Code Refactoring)
ㅇ 기존 코드와 동일한 임무를 수행하되, 좀 더 효율적이고 우아하게 작동되도록 고치는 것
3. 리액티브 프로그래밍 기법 (Reactive Programming)
ㅇ 데이터 흐름(data flow)과 변경 전파(propagation of change)에 촛점을 둔 프로그래밍 기법
4. 다큐먼트 (Document)
ㅇ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만들면, 사용자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문서 작업
ㅇ 例) 사용자 가이드, 튜토리얼, 레퍼런스 메뉴얼 등
5. 플러그인 (Plugin)
ㅇ 기본 어플리케이션의 공통 기능을 제외한,
필요시 마다 확장시킬 수 있는 라이브러리 형태를 말함
6. 디버깅 (Debugging)
ㅇ 프로그래밍에서 결함(Bug)(문법 오류나 논리 오류)를 찾아 바로잡아 가는 과정
ㅇ 통상, 예상되는 줄에, 중단점(break point)를 설정하여, IDE를 통해 추적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