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고 고장
ㅇ 신고 내용이 시설의 장애 또는 고장으로 신고되어,
- 재 시험 결과, 이상이 없거나, 이상 발생으로 고장 수리토록 요구한 것을 총칭함
2. 종류 例
ㅇ T.O.K
- 시험기능 미흡(자국 등)으로 현지 방문결과 이상 없거나, 재시험결과 이상없는
것으로 판명된 것
ㅇ S.O.H
- 시험기능 미흡으로(자국 등) 현지 방문결과 송수화기를 방치하였거나, 재시험결
과 송수화기를 방치한 것으로 판명된 것
ㅇ 단말기뗌
- 전화고장 수리차 방문한 결과 전화기를 떼어 놓은 상태
ㅇ 폐문부재
- 단말기 설치장소에 고장이 발생되였으나 이에 해당하는 고객의 부재 또는 건물
의 폐문 등으로 고장수리를 못하고 되돌아온 고장
ㅇ 이전중
- 설변 등의 사유로 전화소통이 안되는 상태
ㅇ 일시철거
- 가입자 사유로 일시철거하여 전화소통이 안되는 상태
ㅇ 주소불명
- 단말기 설치장소에 고장이 발생되였으나 이에 해당되는 주소가 없어
찾지못해 고장수리를 못하고 되돌아온 고장
ㅇ 수리거부
- 단말기 설치장소에 고장이 발생되였으나 이에 해당되는 고객의 수리 거부로 고
장수리를 못하고 되돌아온 고장
3. 고장 신고의 분류 例
ㅇ 총신고
- 신고고장
. 당사시설불량, 사설시설불량, TOK, SOH, 기계땜, 폐문부재, 이전중, 일시철거,
주소불명, 수리거부 등
- 문의
. 통화중, 무응답, 통화정지, 기타 등
- 재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