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객체

(2020-09-14)

객체 [PY]

Top > [기술공통]
[기초과학]
[진동/파동]
[전기전자공학]
[방송/멀티미디어/정보이론]
[통신/네트워킹]
[정보기술(IT)]
[공학일반(기계,재료등)]
[표준/계측/품질]
[기술경영]
정보기술(IT) >   1. 정보기술
[전산기초]
[컴퓨터구조]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공학]
[운영체제]
[정보보호/보안]
[IT 기타기술]
프로그래밍 >   1.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언어론]
[프로그래밍 방법론]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자료표현코드]
[자료구조]
[알고리즘]
[시스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언어 종류]
[프로그래밍 기타일반]
프로그래밍언어 종류 >   1. 프로그래밍 언어
[C]
[C++]
[자바(Java)]
[자바스크립트]
[PHP]
[파이썬]
[(기타 언어)]
파이썬  1. 파이썬
  2. 파이썬 기초 문법
  3. 파이썬 함수
  4. 파이썬 연산자
  5. 파이썬 객체
  6. 파이썬 제어 구문
[파이썬 자료형]

1. Python 객체객체
     - 파이썬은, 변수,클래스,함수 등이 모두 객체로 취급됨

  ㅇ 표준 입출력 장치
     - 표준 입력 장치 객체 : sys.stdin 객체
     - 표준 출력 장치 객체 : sys.stdout 객체
     - 표준 오류 출력 장치 객체 : sys.stderr 객체객체 값의 수정 가능/수정 불가능
     - 가변 객체 (Mutable)   : 例) 리스트, 딕셔너리
     - 불변 객체 (Immutable) : 例) 튜플, 문자열


  ㅇ ... (편집중) ...


[파이썬] 1. 파이썬 2. 파이썬 기초 문법 3. 파이썬 함수 4. 파이썬 연산자 5. 파이썬 객체 6. 파이썬 제어 구문
[파이썬 자료형]
  1.   기술공통
  2.   기초과학
  3.   진동/파동
  4.   전기전자공학
  5.   방송/멀티미디어/정보이론
  6.   통신/네트워킹
  7.   정보기술(IT)
          1. 정보기술
    1.   전산기초
    2.   컴퓨터구조
    3.   프로그래밍
            1.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1.   프로그래밍 언어론
      2.   프로그래밍 방법론
      3.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4.   자료표현코드
      5.   자료구조
      6.   알고리즘
      7.   시스템 소프트웨어
      8.   프로그래밍언어 종류
              1. 프로그래밍 언어
        1.   C
        2.   C++
        3.   자바(Java)
        4.   자바스크립트
        5.   PHP
        6.   파이썬
                1. 파이썬
                2. 파이썬 기초 문법
                3. 파이썬 함수
                4. 파이썬 연산자
                5. 파이썬 객체
                6. 파이썬 제어 구문
          1.   파이썬 자료형
        7.   (기타 언어)
      9.   프로그래밍 기타일반
    4.   데이터베이스
    5.   소프트웨어 공학
    6.   운영체제
    7.   정보보호/보안
    8.   IT 기타기술
  8.   공학일반(기계,재료등)
  9.   표준/계측/품질
  10.   기술경영

    요약목록

Copyrightⓒ written by 차재복 (Cha Jae Bok)     (소액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