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center, Call Center   콜센터, 콜센타

(2009-12-10)
1. 콜센터

  ㅇ 기업이 고객 대상으로 문의,상담,영업 등을 처리하기위해 조직적으로 자동화시켜
     운영하는 중추적인 고객 접점(상담,상호작용) 장소

  ㅇ 구분 : 인바운드 콜센터(다양한 요구접수등), 아웃바운드 콜센터(구매유도등)

  ㅇ 발전방향 : 단순 전화 응대/호객행위 -> 다양한 매체(음성,화상,이메일,등)를 통
                                           합하는 단일 플랫폼화

  ㅇ 관련참고용어 : IVR, PBX, ACD, CTI


[영업기초 일반] 1. AM/RM 2. Churn-in/out 3. NTS비용,NTSC비용 4. 결합판매 5. 고객 세분화 6. 기술제안요청서 7. 선택통화요금제도 8. 설치장소 변경,설변 9. 소비자 행동 10. 수용구역,가입구역 11. 승낙,해지,승계 12.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점 포지셔닝 13. 약관,이용약관 14. 업무취급국 15. 전화국 16. 제안서 17. 콜센터 18. 하이 엔드

 
        최근수정     요약목록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