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 [기술공통]
[기초과학]
[진동/파동]
[방송/멀티미디어/정보이론]
[전기전자공학]
[통신/네트워킹]
[정보기술(IT)]
[공업일반(기계,재료등)]
[표준/계측/품질]
[기술경영]
표준/계측/품질 > [표준화]
[측정/계측]
[품질]
품질   1. "품질" 이란?
[품질기초일반]
[고객만족,고객가치]
[관리도,공정능력]
[신뢰성 공학]
[통신품질]
[품질경영 방법론]
[QC 기초 도구]
[프로젝트 관리]
  1. 품질
    1. 일반적으로 `사용의 적합성(Fitness for use)` 또는 `요구조건에의 일치성 (Conformance to requirement)`
    2.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유용성`
[품질] 1. "품질" 이란?
[품질기초일반] [고객만족,고객가치] [관리도,공정능력] [신뢰성 공학] [통신품질] [품질경영 방법론] [QC 기초 도구] [프로젝트 관리]
【   참 고 문 헌  】
1) 박성현 등 3인 공저,"통계적 품질관리와 6시그마 이해 : minitab 16 활용",민영사,2012

Copyrightⓒ written by 차재복 (Cha Jae Bok, cjbword@gmail.com)
  1.   기술공통
  2.   기초과학
  3.   진동/파동
  4.   방송/멀티미디어/정보이론
  5.   전기전자공학
  6.   통신/네트워킹
  7.   정보기술(IT)
  8.   공업일반(기계,재료등)
  9.   표준/계측/품질
    1.   표준화
    2.   측정/계측
    3.   품질
          1. "품질" 이란?
      1.   품질기초일반
      2.   고객만족,고객가치
      3.   관리도,공정능력
      4.   신뢰성 공학
      5.   통신품질
      6.   품질경영 방법론
      7.   QC 기초 도구
      8.   프로젝트 관리
  10.   기술경영

 
        최근수정이력     요약목록(시험중)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