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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클래스,인스턴스
객체지향 원리/특징
객체지향 모델링
     
  1. 객체지향 (Object-Oriented)
    1.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이라기 보다는 `논리와 데이타가 결합된 객체들이 시스템을 이룬다는 견해`를 갖고 실세계의 문제를 분석하고 소프트웨어 체계를 잡는 철학/패러다임

[ 객체지향 ]1. 객체지향  2.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3. 메세지  4. 생성자  5. 오버라이딩  6. 오버로딩  7. 접근 제한 수식자  8. 추상 클래스  
[객체,클래스,인스턴스] [객체지향 원리/특징] [객체지향 모델링]

Copyrightⓒ written by 차재복 (Cha Jae Bok, cjbword@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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