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gmentation   고객 세분화

(2018-07-24)

1. 고객 세분화

  ㅇ 소비자/고객을 비슷한 욕구(needs)를 가진 집단으로 나누는 작업을 말함

  ㅇ 고객세분화 목적
     - 원하는 사업(Business)에 높은 성장성과 수익성을 주는 중요 고객을 파악

영업기초 일반
   1. AM/RM   2. Churn-in/out   3. NTS비용,NTSC비용   4. 결합판매   5. 고객 세분화   6. 기술제안요청서   7. 선택통화요금제도   8. 설치장소 변경,설변   9. 소비자 행동   10. 수용구역,가입구역   11. 청약,승낙,해지,승계   12.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점 포지셔닝   13. 약관,이용약관   14. 전화국   15. 제안서   16. 콜센터   17. 하이 엔드  


Copyrightⓒ written by 차재복 (Cha Jae Bok)               기술용어해설 후원
"본 웹사이트 내 모든 저작물은 원출처를 밝히는 한 자유롭게 사용(상업화포함)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