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2004-07-06)
1. 개요

   STP는 마케팅 전략을 말하는 용어로서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점
   (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을 의미


[영업기초 일반] 1. AM/RM 2. Churn-in/out 3. NTS비용,NTSC비용 4. 결합판매 5. 고객 세분화 6. 기술제안요청서 7. 선택통화요금제도 8. 설치장소 변경,설변 9. 소비자 행동 10. 수용구역,가입구역 11. 승낙,해지,승계 12.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점 포지셔닝 13. 약관,이용약관 14. 업무취급국 15. 전화국 16. 제안서 17. 콜센터 18. 하이 엔드

 
        최근수정     요약목록(시험중)     참고문헌